About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준비 자세: 두 발을 어깨 너비만큼 벌리고 조금 구부린 상태에서 준비합니다.

직접 찍은 그림 등을 가지고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 작품을 만들고 싶다면 오늘의 포스팅 한 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 그러면 어느 정도 제거될 범위가 실제 의도한 배경 영역과 일치될 거예요. 그렇지만, 여전히 손 볼 곳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사진의 경우, 아기의 팔과 얼굴 사이의 공백에 배경이 그대로 남아있네요. 이번에는 이 부분을 추가로 범위설정 해줘야겠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이 운동은 전신을 사용하는 운동으로, 다양한 신체 부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제 슬로우 버피 테스트의 주요 운동 효과를 살펴보겠습니다. 운동 효과

.."를 순서대로 클릭한 후 누끼 따기 작업을 진행할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이미지를 선택하고 "삽입"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처음 포토샵에서 이미지 그림 중 원하는 부위만 오려내는 기술인 누끼 따기를 보았을 때 신세계를 경험하였습니다.

제거할 범위가 원하는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만큼 잘 지정이 되었다면, [변경 내용 유지] 메뉴를 눌러주시는 것으로 마무리하시면 된답니다 :)

※ (주의) 사진마다 배경으로 인식하는 부분과 크기가 다를 수 있으며 배경과 누끼를 따라 할 영역의 경계가 뚜렷할수록 정확도가 높아지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수동 작업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사진에 있는 특정 대상을 제외한 배경을 제거하는 것을 현장에서 흔히 누끼딴다고 표현하는데요. '누끼'가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빼낸다, 제외한다'라는 뜻의 일본어라 하더라구요. 저는 이 누끼는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로만 할 수 있는 것인 줄 알았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개체를 선택하면 원 사이즈에 맞게 비어 있는 부분도 선택되기 때문에 자르기를 통해 뒷배경이 없는 부분은 줄여주는 것이 작업에 편합니다.

마지막으로, 배경 제거 후에는 이미지의 크기와 위치 조정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잘라낸 이미지가 너무 크거나 작으면 자연스럽지 않게 보일 수 있으므로, 필요한 크기로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 경우에는 훈이의 머리 부분이 배경인 흰색과 비슷하다 보니 머리 부분은 피사체로 인식하지 못하는 것 같네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